한국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후 공모주 청약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공모주 청약을 위해서는 증권사의 증권계좌가 필요합니다. 청약하려는 공모주마다 주관사가 다르기 때문에 계속해서 공모주 청약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 증권사의 계좌를 미리 개설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그중 한국투자증권의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과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투자증권의 계좌 개설은 어플을 통한 방법과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한 방법 총 두 가지가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를 이용 중이시거나 타 증권사에서 증권계좌를 개설한 지 20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포스팅 아래쪽의 '카카오뱅크 증권계좌 개설방법'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어플을 이용한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 방법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한국투자증권' 검색 후 어플을 설치하여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어플 실행 후 보이는 첫 화면에서 '계좌개설'을 클릭해주세요. 이후 보이는 여러 선택지 중 '주식+중개형 ISA+CMA'신청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주시고 계좌 개설 동의에 체크,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온라인(BanKIS)계좌 선택해주시고 계좌 개설 혜택을 받으시려면 이벤트 신청을 눌러 신청해주세요. 다음 눌러주시면 됩니다. 신분증 촬영이 필요하니 신분증을 준비해주시고, 이후 나오는 약관 등을 잘 읽어보신 후 계좌 개설을 마무리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로 증권계좌 개설방법

카카오뱅크 계좌가 없는 경우 먼저 입출금통장을 개설해야 증권계좌를 개설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 실행 후 화면에 보이는 '+' 버튼을 누르고 '입출금통장'을 눌러 통장을 개설해주시면 됩니다. 

 

카뱅 입출금통장 개설 후 화면 하단의 창문 모양 버튼을 클릭 후 우측 상단의 '제휴' > '증권사 주식계좌' 순서대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총 네 가지의 증권사 중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의 자세히 보기 클릭, 이후 나오는 약관을 잘 읽어보고 체크 후 안내하는 대로 계좌 개설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에서 계좌 개설을 마치셨다면 한국투자증권 어플을 실행해 첫 화면에서 중앙의 '카카오뱅크'를 클릭하시고 휴대폰 인증 또는 계좌번호 입력의 방법으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셨다면 이제 공모주 청약을 위한 준비를 마치셨습니다.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한국 투자증권 공모주 청약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알아보기

공모주마다 주관사가 다르기 때문에 공모주 청약 시 주관사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오늘은 한국투자증권 어플을 이용해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

dodosmusic.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