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공모주마다 주관사가 다르기 때문에 공모주 청약 시 주관사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오늘은 한국투자증권 어플을 이용해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하기

공모주 청약을 위해서는 해당 증권사의 증권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아직 계좌가 없으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여 계좌를 개설하시면 됩니다.

 

한국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후 공모주 청약방법 알아보기

공모주 청약을 위해서는 증권사의 증권계좌가 필요합니다. 청약하려는 공모주마다 주관사가 다르기 때문에 계속해서 공모주 청약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 증권사의 계좌를 미리 개설해놓는 것이

dodosmusic.com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한국투자증권 어플을 이용한 공모주 청약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어플 실행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이후 메뉴에서 '계좌/서비스' > '청약' 순서대로 눌러주시면 됩니다.

 

'공모주/실권주 청약 신청/취소' 클릭 후 보이는 화면에서 '공모주/실권주 청약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현재 청약 가능한 공모주들의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청약 원하시는 공모주를 누르게 되면 발행가와 주수 등 해당 종목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잘 읽어보신 후 '청약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투자 설명서 교부 확인 후 완료에 체크 해주시고 청약하고자 하는 수량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청약 가능한 최소 수량과 증거금 확인 후 각 항목에 체크 등 안내하는 대로 정보들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작성을 마치셨으면 청약하기 버튼을 눌러 청약을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이후 화면에서 '청약 결과 조회'를 통해 청약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타 증권사 계좌개설, 공모주 청약방법

타 증권사 계좌개설 방법 및 공모주 청약방법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후 공모주 청약 방법 알아보기

공모주 청약을 하기 위해서는 증권 계좌가 필요합니다. 공모 종목마다 주관사가 다르기 때문에 계속해서 공모주 청약에 투자를 계획 중이라면 여러 증권사의 계좌를 미래 개설해놓을 필요가 있

dodosmusic.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